운명 바꾸기#2

AB형 이야기

불꽃심장 | 2017-10-07 10:47:03

조회수 : 1,459

성격

별나지 않은 평범한 성격을 가지고 있네요. 부모에게도 상대적으로 어리광을 부리지 않는 편이며, 눈치가 빨라서 혼날 것 같은 일은 잘 하지도 않으며, 주위의 상황을 잘 파악하네요. 그래서 사람들에게서 말수가 많지 않아 붙임성이 없고 무뚝뚝해 보인다는 얘기를 많이 듣기도 한답니다. 하지만 성장함에 따라 학교나, 사회 적응도 빠르며, 대인관계도 원만해져서 대외활동도 잘하는 편이겠네요. 본래는 끈기가 약하고 쉽게 피곤해 하기 쉬우나, 노력하는 자기 모습에 만족하고 노력하는 자체에 의미를 두는 타입으로 모든 일에 의욕이 강하며 무슨 일이든지 열심히 하려고 합니다. 사람을 대할 때도 항상 신경 써서 태도에 신경을 쓰며, 일을 진행할 때는 실수가 없도록 꼼꼼하게 최대한 노력하는 차분한 스타일입니다. 다른 사람과 어느 정도 가까워져도 일정한 거리를 두고 사람을 사귀며, 한 사람에게 깊이 빠져들지는 않는데 그것은 상대방에게 실수를 할까봐 두려워하는 당신의 소심한 마음이 불러온 행동이랍니다.
여러 가지 일을 동시에 진행하는 것이 가능한 유능한 스타일이며, 합리적이며 비판과 분석이 명확하며, 한가지만을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각도로 여러 상황을 고려하여 생각하는 똑똑한 사람입니다. 그러나 가끔 공상에 빠지는 취미를 가지고 있어 현실과 공상의 차이로 인해 허무함을 느끼기도 하네요. 가족과 친척, 친구들에 대해 특별한 구별을 하지 않고 항상 사람들을 공평하게 대하려고 노력하는 느낌을 많이 주는 당신은 대외적으로 언제나 깔끔한 사람입니다.




특징

상대적으로 경제적인 안정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편이라 항상 경제적 안정을 위해 고민하고 여러 가지 방법을 강구해요.
맡은 일에대해 남다른 유능함을 보이네요. 감정이 얼굴에 잘 드러내지 않는 AB형은 어떤 상황에서건 화를 내는 일은 적으나, 자신을 배반한 상대는 기회를 봐서 복수를 하는 타입. 또한 도의적으로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는 주위의 사람은 누구에게라도 비판을 아끼지 않아요
AB형은 대체적으로 부드러운 스타일이 많지만 의외로 강압적인 스타일도 있으며, 부드러운 이미지보다 지성적인 이미지를 풍기는 사람도 꽤 있어요.




대인관계

대체로 어렸을 적 성격이 커가면서 많이 바뀌는 편입니다. 소극적이던 성격이 적극적이고 외향적인 성격으로 많이 바꿔서 대인관계에 원만해 지겠네요. 그래서 주위의 다툼에 항상 해결사로 나서서 일을 해결하기도 합니다. 대체적으로 대인관계에 있어 신선한 느낌을 많이 주는 편인데, 그것은 남을 배려하고 이야기를 잘 들어주며, 어려운 부탁도 거절하지 못하고 받아 주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에게 좋은 이미지를 유지하는 이유 중 하나는 편가르기를 하지않고 항상 평등하게 사람들을 대해준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지위고하를 막론하고 잘못된 점에 대한 지적을 잘해서 주위로부터 너무 직선적이라는 소리를 듣고는 하네요. 아무리 좋은 충고이지만 같은 말이라도 어떻게 표현하는가에 따라 듣는 사람이 느끼는 것은 천지차이이므로 말을 하는데 있어서 조심히 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당신은 다툼을 싫어해서 가능한 한 자신을 적대시 하는 사람을 만들지 않으려고 애쓰는 편이며, 어쩔 수 없는 상황으로 적이 생기더라도 일단은 피하는 쪽을 택하는 타입이기 때문이랍니다. 직설적으로 상대에게 싫은 소리를 하기도 하지만 때로는 당사자가 없는 자리에서 그 사람에 대해 빈정거리는 투로 상대를 평가할 때가 있어 주위에서 좋지 않은 평가를 받기도 하네요. 남의 뒷얘기는 가급적 하지 않는 것이 좋겠죠?
여러 방면에 다재능을 보이는 AB형은 창작보다는 응용력이 뛰어나서 작가나 음악가보다 코디네이터같은 스타일리스트 등이 잘 어울리네요.




사랑

남자를 완전한 자기 사람으로 만들려고 하는 소유욕이 있고 상대를 사랑하는 마음이 생기면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그 사람에게 점점 빠져들게 됩니다. 조금은 드라마적인 사랑을 원하는 타입으로 항상 머리속에 어떻게 다가갈것인지, 어떻게 관심을 끌 것인지를 항상 생각하며 좋아하는 남자를 자신의 남자친구로 만드는 일에는 성공률이 높은 편이네요.
집착이 강한 편이라 이성과의 만남에서 진행이 잘 안될 경우 AB형 여성은 여러 가지 시도를 해보려고 하겠지만, 남녀관계는 억지로 되는 것이 아니고 너무 적극적으로 접근하면 상대방은 겁을 먹게 되므로 조금은 느긋한 마음으로 기다려 보는 것도 한 방법이니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려 보세요.




장단점

여성다운 면을 많이 가지고 있는 AB형 여성은 대체로 온순하고 차분한 스타일이 많아서 사람들에게 편한 느낌을 줍니다. 또한 사람들에게 친절하게 대하고 고민을 들어주는 언니같은 존재로 주위사람들의 고민은 물론 자신의 힘으로 도울 수 있는 일이라면 앞장서서 도와주기도 하네요. 친구들이 싸움이 생기면 중간에서 화해하도록 도와주며 어느 한쪽 편을 들기보다는 공정하게 판단하려고 합니다. 항상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고 여가생활에 대한 중요성을 알고 있어 문화적인 생활을 즐기려고 합니다. 어떠한 결정을 내릴 때에도 합리적으로 생각하고 머리가 좋아서 결정한 사항에 대해서는 실수가 적은 편이랍니다. 단점은 사람들사이에서 인기는 좋지만 의외로 인정이 없는 편이라 차가운 인상을 주기도 하며 친해지기 힘들다는 소리를 듣기도 합니다.
또한 사람들의 의견을 무시하지는 않지만 좀처럼 결론을 내리지 못하고 때로는 우유부단한 성격으로 갈팡질팡하는 경우가 많네요. 일을 진행할 때 합리적인 방법으로 접근해 가지만 끈기가 부족해서 중도에서 포기하는 일이 많고 집중력과 연구심이 부족해서 깊이 파고 들지 못해, 일을 처리함에 있어 전문성이 결여되고 마무리가 간결하지 못하는 점도 있구요. 사람들에게 싫은 소리를 듣는 것을 싫어해 우유부단하게 결단을 내릴 때도 있으니 때로는 자신의 의견을 주장하는 결단력도 가지시는 것이 바람직하겠죠?




라이프스타일

공상에 빠지기 좋아하는 AB형 여성은 공주풍의 옷을 좋아하네요. 비싼 옷 한 벌보다는 저렴한 옷 여러 가지를 사는 알뜰한 소비를 하기도하구요. 옷도 매일매일 다른 옷을 입는 것을 즐긴답니다.
대식가로 불리만큼 식욕이 왕성한 여성들이 많네요. 좋아하는 것도 많지만 싫어하는 것도 많은 스타일로 조리가 되지 않은 자연식품보다는 갖은 양념으로 요리된 음식들을 선호하며, 미식가적 기질이 강해서 음식을 즐기는 스타일입니다.그래서 반찬투정이 있는 편이라, 입맛이 까다롭다는 말을 듣겠네요. 아무거나 잘 먹어야지 엄마나 어른들한테 혼나지 않겠네요.
 
 
 
 
 
 
출처 : AB형 이야기 - blog.naver.com/ilok1212
Fun 이전 현재페이지1 / 116 Fun 다음
Fun 이전 현재페이지1 / 116 Fun 다음
© 원제역학연구원

select count(*) as cnt from g4_login where lo_ip = '18.118.166.51'

145 : Table './wonje2017/g4_login' is marked as crashed and should be repaired

error file : /m/bbs/board.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