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 바꾸기#2

[손금] 생명선의 여러가지 상 I

고은 | 2017-10-07 12:32:23

조회수 : 1,555

생명선의 여러가지 상 I
 
1. 정력 왕성의 상  
   생명선의 커브가 중지에서 똑바로 내려그은 선보다도 초과하여 커브를 그리게 되면 정력이 왕성한 상으로 금성구의 면적도 넓게 된다. 금성구는 체력이나 생식력을 나타내는 부분이므로 이 면적이 넓으면 정력이 왕성하여 피로를 모르는 타입 이라 할 수 있으며 스포츠 선수로도 어울린다. 왕성한 성적 에네르기가 건전한 부부생활로 향하면 이상적이고 원만한 생활을 할 수 있으나 그릇되어 육체적인 향략쪽으로 향하면 색정 문제가 발생한다. 여성의 경우라면 정력가의 동반자를 구하거나 자산가와 결혼하여 쇼핑이나 사교로서 또는 예능계나 장사의 길로 나가 에네르기를 발산하는 것 도 좋다.
 
2. 금성구가 좁은 상               
  생명선의 커브가 작으면 금성구 면적이 좁아진다. 이 상은 정력이 약하고 그다지 건강하지 않고 성격적으로 음침한 사람이 많다. 내분비 상태가 나쁘기 때문에 냉증이나 불감증으로 고생하는 여성을 볼 수 있다. 또, 동시에 금성구의 살집이 없으면 남성은 불능증, 여성은 불임증이 되기 쉽다.
 
3. 밑바닥까지 원을 그리는 상         
  밑바닥 쪽까지 확실히 커브를 그리고 있으면 생명력이 강한 사람이다. 장수를 지켜주는 유전적인 체질을 이어받고 있고, 불건강한 생활을 하거나 사고와 만나지 않으면 장수한다. 길어도 토막토막 끊어져 있다거나 도중에 나쁜선이 있으면 장수의 상이 아니다.
 
4. 정력의 감퇴기미가 있는 상
  말단 쪽이 원을 그리지 않고 손목 중앙 부근으로 내려가 있는 채로 끝난 상은 나이를 먹을때까지의 생명력은 갖추어져 있만 그다지 건강한 체질은 아니다. 정력은 감퇴기미가 있고, 건강하지도 못하다. 피로가 쉽고 생활력이 왕성하지 않은 경우도 볼 수 있다.
 
5. 변화를 좋아하는 상
  월구쪽으로 흘러들어 가는 경우로 이것은 변화를 좋아 하고, 한곳에 정착할 수 없는 성격을 나타낸다. 빈번히 이사를 반복하거나 한다. 수수한 생활에 젹응하기 어려운 성격이므로 가능한 한 변화가 많은 일을 하는 것이 안정적이며 여성의 경우 불임인 경우가 맣다.
 
6. 중년기에 큰 병을 앓는 상                                      
  생명선의 2/3정도의 위치에 월구쪽으로 향하여 지선이 뻗어 있는 것은 중년기에 큰 병 을 앓는 상이다. 그 영향으로 생활까지 어려워지며 특히 음주벽이 있을때에는 요주의해야 한다. 또, 한가지 일을 오래 계속하는것이 고통으로 느끼고 싫증을 잘내는 타입이다. 머무는 장소도 정착되지 않고 이사를 반복하는 경향 이 많다.
 
7. 몸이 피로하기 쉽게 되어 있는 상
  선의 중앙에서 아래에 걸쳐 장단 불규칙한 선이 수많이 나와있는 경우는 늘 몸이 피로한 상태를 나타낸다. 확실한 병명이 있는 것도 아니며, 신경이 과민하고, 자주 피로 한다. 다른 사람만큼 일을 하지 않고, 되는댈 빈둥거리며 하루를 보낸다. 이 지선은 체력 회복과 동시에 없어진다.
 
8. 빨리 쇠약해지는 상
  선의 종점쪽이 몇 개의 가는 선으로 나누어져 송이 모양 이 보이면 빨리 쇠약함이 오는 상이다. 생명선의 하부는 말년을 나타내기 때문에 대부분의 경우 2~3개의 선으로 나누어져 쇠약함을 나태내고 있는것이만 송이 모양으로 되어있는것은 자연적인 쇠약함과는 다르다. 젊은 시절의 불섭생, 지나친 정력 낭비, 혹은 큰 병등 의 원인에 의해 말년에 급격한 쇠약함이 오는것을 나타내다.
 
 
 
 
 
 
출처 : 생명선의 여러가지 상 I - blog.naver.com/kjun49
Fun 이전 현재페이지1 / 116 Fun 다음
Fun 이전 현재페이지1 / 116 Fun 다음
© 원제역학연구원

select count(*) as cnt from g4_login where lo_ip = '13.58.188.166'

145 : Table './wonje2017/g4_login' is marked as crashed and should be repaired

error file : /m/bbs/board.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