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 바꾸기#2

결혼의 관상학

쵝오 | 2017-10-08 07:52:56

조회수 : 1,169

 결혼의 관상학 - 1 -
 

눈썹이 길고 짙은 여성은 이국적이라서 매우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그런데 사실은 이런 여성은 몸이 병약하다고 합니다.
(눈썹이 길고 짙은 여성분. 사실이죠? 후후..)
 

반대로 눈썹이 거의 없는 여성은 매우 교활하다고 합니다.
 

실제로 그런지 겪어보지는 않았지만...
 

이런분들은 안경을 쓰시는것이 좋겠습니다.
 

왜.. 안경 윗부분이 뿔태로 된 안경있잖아요.
 

그렇게 카푸라치 시키는것이 좋을겁니다.
 

사람은 외모로부터도 내면의 성격이 영향을 받기 때문입니다.
 
 
 
결혼의 관상학 - 2 -
 

다 그런것은 아니지만 대체로 눈이 큰 여성은 노래도 잘 부르고 춤도 잘추고 성격은 활달하고 감수성도 풍부하고 말솜씨도 좋다고 합니다.좋은것은 다 가졌나요?  글쎄요...
 

반면에 겁이 많고 끈기도 부족하고 성격이 개방적이라 비밀스런 이야기도 누설하기 일수라고 합니다.
 

게다가 결정적으로 유혹에 약하죠. 후후...
 

남자중에 이런 남자는 조심하라고 하는군요.
 

무척 드문형이라 거의 걸리지는 않겠지만...
 

눈의 검은 동자가 위로 많이 올라가서 눈동자 아래 흰자위가 보이는 남자.
 

이런 남자는 고집이 세고 출세는 적지않게 하지만 처자복이 없고 말년에 패가망신 한다고 합니다.
 

또 반대로 이번에는 눈동자 위로 흰자위가 보이는 남자.이런 남자는 성격이 음험하고 범죄형이라고 합니다. 쩝...
 
 
 
결혼의 관상학 - 3 -
 

눈은 마음의 창 이라고 합니다.
 

가끔가다 눈이 매우 빤짝이는 사람을 보는데
 

그렇다고 그것이 다 좋다고는 보기 어려워요.
 

얼마전 지존파의 두목도 눈이 매우 빤짝이더군요.
 

뻐스 안에서의 소매치기들도 대부분 눈이 초롱초롱하게 빛나구요.
 

중요한것은 눈빛이 아니라 눈의 모양새에요.
 

눈이 아름다운 사람은 거의다 마음이 착합니다.
 

마음이 착한지라 남의 꾀임에 잘빠져 종종 나쁜곳으로 빠지기도 합니다.
 

나쁜곳의 사람중에 눈이 아름다운 사람은 본래 착한 사람이에요.
 

알고 보면 불쌍한 사람이지요...
 

얼마전 TV에 변sj 이 나왔었는데 그는 공주병으로 유명하답니다.
 

그런데 그때 그의 눈을 보니 역시...
 

그의 눈은 소위 '꿈꾸는 눈' 이라고 부르는 그런 눈이었어요.
 

꿈속의 백마탄 왕자를 그리는 그런 눈입니다. 보시면 알아요.
 

이런 여자분은 현실 속에서도 결코 동화적인 꿈을 포기하지 않고 살아가는 아주감성적이고 또 마음씨도 착하죠...
 

음... 생각해보니 저도 약간 그런 경향이 있군요... 아주아주 쪼끔.
 

눈은 관상학 중에서도 가장 중요하게 치는 부분이에요.
 
 
 
 

결혼의 관상학 - 4 -
 

그동안 입에 관련된 여러가지 보는 법을 살펴  보았습니다.  그런데 아시다시피 결정적인 내용들은 요리조리 피해 나갔습니다. 쩝... 얘기 해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중...)
 

하지만 뭐... 스포츠 신문에는 이보다 더 적나라한 얘기도 많이 있는데 그리고 이곳은 미성년자들은 못 들어오는 방이니까 하겠습니다. (맞나?)
 

입술의 탄력성은 성의 감도와 관련이 있습니다. 입술이 탄력적이면 즉 살집이 보기 좋게 통통하면 SEX의 반응이 빠르고,격정적이고 또 상 대방을 즐겁게 해준답니다. 이것은 입의 크기와는 관계가 없는 것으로 입이 크기만하고 탄력이 없다면 격정적이지 않고 애정적으로도 차갑다고 합니다.
 

만약 입은 작은데 반면에 입술은 매우 탄력적이라면 소심한 성격을 가지고 있는 반면 성적으로는 민감하므로 넘어뜨리면 바로 쓰러진다고 하는군요. (레스링하나?)
 

탈렌트 박GY(제가 알아보니 박지영이더군요) 은 마치 한국의 소피아로렌 같은 느낌을 주는데 그 정 도는 사실 좀 심한편이죠. 자신도 자제를 한다고 예전에 TV 에서 말하 더군요. 반면에 탈렌트 이B(이본)은 교과서적인 전형적인 모형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가운데 홈까지 파이고 말이죠.
 
 
 
결혼의 관상학 - 5 -
 

웃 입술에 점이 있으면 水亂의 상이라고 합니다. 이런 분들은 강이나 바다에 놀러갈때 물 조심을 해야합니다.
 

아랫 입술에 점이 있으면 남자는 女亂,여자는 男亂이 있다고 합니다. 즉 이성문제로 골치를 썩을 기회가  보통  사람보다 많다는 얘기지요. 또한 이런 사람은 먹을 복도 많다고 하는군요. 다이어트 하는데 애 좀 먹을듯...
 

  또 입술에 상처로 인한 흉이 있으면 금전운이 나쁩니다. 입술을 물어뜯거나 각질을 잡아때면 흉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그리고 여성으로서 입술에 세로줄이 많으신분은 산아제한을 하셔야 합니다. 체질적으로 수태가 잘된다고 하는군요.또한 입술에 핏기가 없어 하얀 입술의 여성은 반대로 유산되기 쉬운 체질이라고 합니다. 투투의 황혜영은  입술에  연보라 같은 루즈를 칠하는데 아마 이경우가 아닐까 생각 되는군요.
 
 
 
결혼의 관상학 - 6 -
 

입의 크기는 뒤통수의 나온정도와 비례한다고 합니다. 특히 여성의 경우는 더욱 그런것 같아요.
 

 그런데 입이 큰 사람 즉 뒤통수가 나온 사람은 남에게 봉사하고 남을 위하는 마음이 크다고 합니다. 반면 입이 작
 

은 사람 즉  뒤통수가 절벽인 사람은 자기 자신만을 아는 에고이스트가 많다고 합니다.
 

또 입이 큰 여성은 사교성도 강해 누군가를 좋아하면 참지못하고 입밖에 내고 만다고 합니다.
 

 입이 작은 여성은  반대로 속으로 끙끙 앓겠죠.
 

 웃 입술의 선이 직선적이고 아주 정갈하면 좋은 가문의 출생이라고 합니다. 또 이런 여성은 정조관념도 강하다고  합니다. 즉 자제력도 강하고 불결,부도덕을 싫어한다고 합니다. 남성분들은 혹시나 이런 여성에게 경솔한  유혹이라도  하다면 매섭게 핀잔을 준다고 하니 조심하시길...
 
 
 
결혼의 관상학 - 7 -
 

입의 크기는 활동성을 나타냅니다. 큰입이면  흔히 생활력이 강하다고 합니다. 반대의 경우라면 조금 소심한 사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자가 입이커서 활동성이 강하다면 사실 그것은 좋은것이라고 볼순 없겠죠. 집안에서 가만히 있으면 엉덩이에 금방이라도 곰팡이가 나는줄로 생각합니다. 여자는 뭐니뭐니해도 남편이 벌어다주는 돈으로 집안에서 남편 공경하고 살림 잘하는것이 최고의 미덕 아니겠어요 
 

자신의 입이 좀 크다싶은 여성분들은 가능하면 입이 크지 않은 남성을 고르세요. 남자역시 활동성이  강해  서로  밖으로만 나돌고 챙겨주지 않으면 서로 피곤하겠죠? 그런경우 잘 챙겨주는 입이 별로 않큰 남자를 선택하시는 것이 행복으로 가는 지름길 입니다.
 
 
 

출처 : 관상 - blog.naver.com/kht4392
Fun 이전 현재페이지1 / 116 Fun 다음
Fun 이전 현재페이지1 / 116 Fun 다음
© 원제역학연구원

select count(*) as cnt from g4_login where lo_ip = '18.191.239.235'

145 : Table './wonje2017/g4_login' is marked as crashed and should be repaired

error file : /m/bbs/board.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