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 바꾸기#2

입의 관상학: 물(水)을 뜻하는 입은 50~60대 운을 보는 출납관

까꿍 | 2017-10-08 07:51:51

조회수 : 2,919

 
입의 관상학: 물(水)을 뜻하는 입은 50~60대 운을 보는 출납관
 
 
   물(水)을 뜻하는 입은 50~60대 운을 보는 출납관이다.
관상학적으로 좋은 입은 붉고 단정하고 가지런해야 하며 풍부해야 한다. 가장 좋은 형상은 벌리면 크고 다물면 작으며 구각(口角)이 올라 가는 것이 좋다.
 
입이 큰 사람은 개척정신이 강해 모험을 즐긴다. 일을 하면 끝을 보는 성격이므로 카지노 출입이나 주식 투자는 삼가 하는 것이 좋으며 사업을 하는 경우 기복이 심한 편이다. 입이 지나치게 작으면 담이 약하고 소극적인 경향이며 말년에 고생 할 수 있다.
 
관상에서 입술은 두툼한 것이 좋은데 의리를 지키며 후덕하고 애정을 중히 여기는 충실한 사람이 많다. 입술이 아주 두터우면 생각이 단순 명료한 사람이라 할 수 있겠다. 신속한 의사결정과 직원의 절대 충성을 유도하는데 알맞아 고급장교나 벤처사업가가 적격이다. 여자가 입이 크고 좋은 경우에는 남편을 휘하에 두면서 집안을 꾸려 간다.
 
입술이 얇은 사람은 변화에 민첩하고 일 처리에 예리하며 입심이 좋은 편이나, 정이 없고 각박하다는 소리를 들을 수 있다.‘입술이 얇으면 입이 싸다’는 옛말처럼 자칫 상대의 마음을 상하게 할 수 있으며 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니 유념해야 한다.
 
 
    
< 김영삼 전 대통령 > 
 
관상학적으로 좋은 입은 김영삼 전 대통령과 개그우먼 김미화를 들 수 있겠다.
 
입이 너무 두툼한 경우 절제술로 얇게 할 수 있으며 얇은 경우 필러 주입으로 간단하게 보완 할 수 있다. 이때 무자격자에게 실리콘 용액을 주사 받는 경우가 있는데 피부경화(단단해짐)나 괴사같은 부작용이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과거 TV의 사극에 출연했던 탈랜트 P양은 지금까지 실리콘 용액 주사로 인해 고통받고 있다.
 
남자가 입 성형수술을 하는 경우에는 회사의 중견 책임자인 40~50대가 많다. 이름만 대면 알 수 있는 대기업의 이사인 K씨는 얇은 입술에 필러를 투여한 후에 주위에 마음 상하는 소리를 적게 하여 부하직원들로부터 존경받는 상사로 변신한 성공사례다.  
    
   - Written by Dr. Hong
 
 
 
 
출처 : 성형&관상 - blog.naver.com/dewskin
Fun 이전 현재페이지1 / 116 Fun 다음
Fun 이전 현재페이지1 / 116 Fun 다음
© 원제역학연구원

select count(*) as cnt from g4_login where lo_ip = '18.224.55.193'

145 : Table './wonje2017/g4_login' is marked as crashed and should be repaired

error file : /m/bbs/board.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