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의 표, 손톱의 흰 점 행운의 표라는 것은 수상에만 나타나는 것이 아니라 손톱가운데 희 점이 되어 나타나는 수고 있다. 여기서 주의해야 하는 것은 어디까지나 흰 점은 하나 또는 두 개가 나타나는 때에만 행운의 표이며, 여러 개가 나타나면 신경이 혹사되어 노이로제 상태인 때가 되므로 휴식을 취해야 한다. 흰 점이란 손톱이 자라면서 밑에서부터 같이 올라오는 것으로 행운은 흰 점이 출현할 때 일어나든가 또는 동시진행으로 출현한다.
이 흰 점이 나타났다가 지워질 때의 기간은 약 4개월간으로 이 기간이 행운기라고 할 수 있다.
한편 흰 점이라고 해도 이것이 나타나는 손가락에 따라 의미가 조금씩 달라지게 된다. 이는 5개의 손가락이 각기 뜻이 다른 이름으로 되어 있는 것 같이 출현하는 흰 점도 당연 뜻이 달라지게 되는 것이다.
운수가 수상을 바꾼다.
일정기간이 지나 운좋게 슬럼프를 빠져나온 후 차차 성운기에 접어들 무렵은 수상이 어떻게 될까?
여지껏 '손금은 바뀌지 않는다'고 인식되어 왔으나 오늘날 그런 말을 하는 수상가는 진리를 역행하는 것이 된다. 수상은 마음먹기에 따라 자주 변하는 것이기 때문에 하루에도 몇 번씩 변하기도 한다. 즉 마음먹기에 따라 수상은 세력을 살려 그 기백을 나타내게 된다.
출처 : 행운의 표, 손톱의 흰 점 - cafe.daum.net/254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