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 바꾸기#2

눈에대하여(1)

몽이 | 2017-10-06 20:20:46

조회수 : 1,909

눈 주변의 금과 점에 대하여
o 부인들의 눈이 넓은 사람은 수요(壽夭) 하는 것이고,
o 눈이 작은 사람은 아기를 낳을 때에 어려울 수가 있다.
o 검은 점이나 사마귀가 눈시울(눈 가장자리의 속눈썹이 난 곳) 위에 있는 사람은 탐하고 탐을 해서 남모르게 도둑질을 하는 사람임을 알 수 있지만, 눈 밑에 생겨나게 되면 방해되는 일들이 생겨난다.
o 눈 꼬리 부위에 검은 사마귀나 점이 있는 사람은 아내에 질병이 있는 것이고,
o 밑의 눈시울에 검은 사마귀가 있는 사람은 자녀를 잘 키우기가 어려운 것이고,
o 옥상(獄上) 부위에 검은 사마귀가 있으면 뇌옥(牢獄) 의 재앙이 있는 것이고,
o 눈 꼬리에 검은 점이 나 사마귀가 있는 사람은 그 아내가 주로 오사하게 되는 것이고,
주로 질병과 아울러 음란함이 있는 것이다.
o 눈가의 꼬리 부위에 곧은 살금이 한가지와 두가지 길이 있는 사람은 아내와 상극하게 되는 것이고, 그 부위에 살금이 곧고 기울게 얼굴(* 이마는 上이므로 이마 쪽으로 ?) 연결이 된다면 그것이 큰 사람은 주로 남모르게 관청의 일이 있는 것이며, 작은 것은 아내가 사사로운 인정(* 정부 ?)을 두는 것이며,
o 눈 밑에 바늘을 달아둔 거 같은(* 와잠 쪽으로 기울어져 있다면 ?) 살금이 있으면 주로 자식을 상극하게 되는 것이고,
o 눈 밑(* 남녀궁 ?)에 겹겹이 살금 무늬가 있으면 주로 아내를 상극하게 되는 것이라.

O 눈이 작은 사람
눈이 작은 사람은 비교적 소심한 편이라 할 수 있다. 무슨 일을 하든 무리하게 진행시키지 않으며 충분히 생각을 한 뒤에 실행에 옮기는 스타일로, 따라서 큰 실패는 하지 않는 편이라 할 수 있다. 머리의 회전력이 빠르며 상대를 간파하는데 있어서 능숙한 이기 때문에 좀 체로 속지 않는 경향을 가지고 있기도 하다.
사실 정치계나 재계의 인물들을 보면 눈이 큰 사람보다 작은 사람이 많은데 이는 눈이 작은 사람이 성공할 확률이 높다는 것을 의미한다. 다시 말해서 귀한 눈은 큰 눈보다는 작은 눈에 많다라고 볼 수 있는 것이다.(* 집념이 강하다)

O 눈이 큰 사람
눈이 큰 사람은 일단 성격이 개방적으로 시원시원한 편으로 볼 수 있다. 마음속에 깊이 담아 두는 법이 별로 없으며 항상 개방적인 자세를 취하는 편이다. 하지만 다른 사람과 달리 쉽게 지치는 경향이 있는데 눈이 작은 사람보다는 끈기가 약하다고 볼 수 있다.
하지만 감수성이 예민하고 발달해 있으며 직관력이 강해서 사물을 한 번 보면 그 사물의 실체를 재빠르게 판단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기도 하다. 운이라는 측면에서 본다면 아무래도 작은 눈보다는 약하다고 볼 수 있다.

O 짝짝이 눈
눈 양쪽이 크기가 다른 사람이 있다. 이런 사람의 경우는 한 마디로 "이중인격자" 타입이라 할 수 있다. 실제의 속과 바깥으로 드러나는 것이 다르다는 말이다. 히스테리 적인 경향 또한 있어서 잘못 건드렸다가는 뒷감당하기 힘든 스타일이기도 하다.
또한 남성의 경우 왼쪽 눈이 작을 경우는 공처가 기질이 있는 사람이라 볼 수도 있다. 어쨌 던 짝짝이 눈의 경우는 여러 면에서 별로 좋은 점수를 받지 못하는 편이다.

O 상백안
"상백안" 즉 눈의 위쪽이 하얗다는 말이다. 이런 경우는 대단히 드문 경우인데 집념이 대단히 강하고 웬만해서는 자신의 주장을 굽히지 않는다. 나폴레옹이 "상백안" 이었기도 하다. 이런 눈의 경우도 히스테리 적인 경향이 강한 것은 어쩔 수 없다.

O 하백안
하백안의 경우는 집념가의 전형이라 할 수 있다. 무슨 일을 시작하게되면 끝가지 파고드는 스타일로 주위에서 뭐라고 하든 자신의 의지대로 밀고 나가는 스타일이다. 그래서 성공도 많지만 실패도 많은 타입이라 할 수 있다.
그리고 사회의 제도에 대한 불만이 대단히 많은 것이 그 특징인데 제도권이라는 것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본인이 싫어하게 되는 이유가 된다. 한마디로 이야기한다면 반항아대표적인 케이스라고나 할까?

O 사백안
사백안은 대단히 보기 힘든 경우로 눈동자의 사방이 모두 흰자위로 되어있는 경우이다. 이런 사람의 경우는 이성적인 것보다는 동물적인 것이 더 강한 경향이 있다. 그래서 술을 먹는다던지 해서 이성을 잃게되면 아무도 말리지 못하는 상황으로 발전할 수가 있다.
따라서 사회생활에 잘 적응하지 못해서 주의의 따돌림을 받거나 하는 경우가 많으며 운세 또한 좋지 않다고 볼 수 있다. 여하튼 사백안을 상대할 때는 조심하는 것이 상책이다.

* 어쨌든지 짝눈, 상 .하 . 사백안은 멀리 할수록 좋을 것 같다.

O 쳐진 눈
눈이 쳐진 사람은 보기에 조금은 멍청해 보이는 경향이 있다. 물론 눈이 쳐진 사람이 행동이 조금 느린 단점이 있기는 하다. 하지만 반면에 상대를 한 번에 판단하는 안목이 대단해서 눈치 또한 빠르고 웬 만한 상황에서는 당황하지 않고 잘 대처하는 장기를 가지고 있기도 하다. 무슨 일이든 끈기 있게 하는 타입으로 대기만성 스타일이다.
밑으로 처진 눈
성격이 온순해 사람이 따르고 인정이 많다. 협조는 잘하나 적극적이지 못한 단점이 있다
(* 위로 올라간 눈과 비교해서 생각하여 볼 것임)

O 튀어나온 눈
눈이 튀어나온 사람의 경우 대게 성질이 급하다. 소위 빨리빨리 스타일이다. 또한 흥분도 잘 해서 아무 것도 아닌 일에 곧잘 화를 내거나 해 자칫 주위 사람들로부터 이상한 사람이라는 평가를 받게 될 수도 있다. 생각보다 행동이 먼저 나오는 경향이 강하므로 무엇이든 한 발자국 늦춰서 행동으로 옮기는 것이 좋을 것이다.

O 들어간 눈
눈이 들어간 사람의 경우는 성격이 음성적인 경향이 강하다. 다시 말해서 적극적이지 못하고 무슨 일을 하든 간에 일단 고민에 빠져드는 스타일이다. 문제는 생각이 깊은 것은 좋은데 생각이 너무 많은 나머지 모처럼 온 기회를 놓치거나 해서 손해를 보기 십상이라는 것이다. 생각도 좋지만 발빠른 행동이 곧 성공의 지름길이라는 사실을 잊어서는 안될 상이다.

O 갈색의 눈
눈동자의 색깔이 일반적인 한국 사람은 약간 밤색인데 비해 외국인처럼 갈색인 사람이 있다. 이런 사람의 경우는 성격이 매우 다혈질이고 급해서 주위 사람들과 잘 어울리지 못하는 경향이 있다. 히스테리 적인 면이 있어서 소위 어디로 튈 줄 모르는 럭비공 같은 사람이라 하겠다. 외국인들이 개성이 강하고 자기 나름대로의 삶을 살아가는데 열중하는 것을 보면 그러한 눈동자의 색깔과 관련이 있지 않을까 싶다.


향락을 즐기는 눈
눈머리의 아랫쪽 누당이 부풀어 올라와 있는 타입으로 성적향락을 대단히 쫓는 인상으로 물장사 직업을 가진 여성에게 많은 것이 특징이다.
이를테면 남편이 성적으로 금전적으로 충분히 만족을 주지 않으면 언젠가는 다른 남성에게 마음을 빼앗기는 타입모양입니다.
물론 남자도 마찬가지일 것입니다.

타산적인 눈
눈 머리 근처의 위 눈꺼풀이 아래로 쳐져 있는 상으로 남의 마음을 잘 꿰뚫어보는 상으로 성격적으로 언제나 냉정하고 타산적입니다.
이런 눈의 남성은 사람의 심리를 읽는 데도 뛰어나서 여자를 유혹하는 기술 또한 뛰어나서 한번 인연을 맺은 여성은 좀처럼 잊지 못하게 만 듭니다. 전형적인 제비족이나 색마 타입이니 여성들은 특히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고집센 눈
눈 꼬리 쪽이 약간 위로 올라가 있는 모양으로 고집이 몹시 센 성격으로 자기가 생각한 일은 무엇이나 해 내려고 하는 자신과 의욕이 있는 사람입니다. (* 하극상이며 집념이 강함)
몸도 튼튼하고 정력도 튼튼하지만 이런 눈을 가진 여성은 나쁘게 풀리며 제멋대로 인생을 살아 갈 수 있는 버릇을 가질 수도 있지만 남성들에게 언제나 사랑받으며 살며 물질적으로 부자유스럽지 않은 운세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랑받으며 자유롭게 사십시오!!!!남성이나 여성들이여
밝은 성격의 눈
눈꼬리 근처의 눈꺼풀이 아래로 처져 있는 상으로 눈매가 아름답게 보이는 여성에게 많은 타입으로 성격이 명량 할뿐만 아니라 싫고 좋은 것을 분명히 가리는 사람이라 애매한 말이나 태도는 질색입니다.
연애를 할 때 자기가 좋은 남자라면 이것저것 따지지 않고 쫓아갑니다만 분별력이 있어 어느 한계는 넘지 않으며 여차직할 때는 단념도 빠릅니다. 사랑하는 남성에게 처자식이 있을 경우 물론이지만 상대가 독신이라도 강력한 라이벌이 나타나면 스스로 손을 빼고 양보해 버리는 타입이라 비련의 주인공이 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혹시 밝은 성격의 눈을 가지고 계십니까???
기술자 타입의 눈
남녀를 불문하고 애교가 없으며 자기 자신을 속이지 않고 좋고 나쁜 것을 느끼는 그대로 나타내는 성격이지만 심성은 깨끗한 사람입니다.
남성일 경우 장인이나 기술자 타입에 많은데 ,돈 버는 재주는 비교적 없는 편입니다.
여성일 경우 별로 좋지 않은 상으로 성적으로도 약하고 자식복이 없는데 설혹 자식이 있다하더라도 걱정거리가 끊일 새 없어 아무래도 행복하지 못할 상입니다.

항상 물기를 머금은 듯한 눈
눈웃음치기를 좋아하고 곁눈질을 잘한다. 지위, 명예, 학벌을 모두 갖출 수 있으나 유혹에
넘어가기 쉬우니 조심하도록. 다른 사람 앞에 나서기를 좋아하고 애교가 넘친다
 
 
출처 : 눈에대하여 - cafe.daum.net/25487
Fun 이전 현재페이지1 / 116 Fun 다음
Fun 이전 현재페이지1 / 116 Fun 다음
© 원제역학연구원

select count(*) as cnt from g4_login where lo_ip = '3.147.205.160'

145 : Table './wonje2017/g4_login' is marked as crashed and should be repaired

error file : /m/bbs/board.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