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 바꾸기#2

관상과 성향으로 보는 운 - 여성의 형태

풍월 | 2017-10-07 07:34:54

조회수 : 1,656

▶ 애교를 떠는 모양으로 무엇인가 이야기 하면서 웃고 있는듯한 여성은 남자를 숨겨둔 인물이 많고, 愛敬(애경)이 지나치게 필요이상으로 많은 여성은 多情하다.
▶ 머리를 흔들거나, 쓸 때 없이 필요 이상으로 손을 머리에 자주 대는 여성들은 도리에 어긋나는 행위를 하는 여성으로 봐도 좋다.
▶ 머리를 위로 치켜들었을 때는 곁눈질을 하는 여성들은 藝妓(예기)나 娼妓(창기)가 많다.
▶ 머리를 숙이거나 항상 웃는 얼굴을 하는 여성이 곁눈질을 자주하면서 애교 있는 소리를 하는 여성은 이남자에게서 저남자 한테로 왔다갔다하는 경향이 있는 여성이다.
▶ 이마가 반듯하지 못하고 삐뚤어지고, 반듯하지 못한 사람이 걸음을 걸을 때 머리를 하느작 하느작 흔드는 여성들은 양갓집 규수로 태어났다 해도 미모를 가지고 팔고 사고 하면서 생활을 하게 되는 인물이 많다.


<일찍 죽더구만, 누가? 이런 사람들이>

▶ 앉아 있을 때 무릎을 조용히 놔두지 않고 흔들고 있는 여자분들. 몸체는 굵은 편인데, 부드러워 보이면서 긴장이 풀린듯한 분들. 위의 분들과 같은 분은 대개가 부모를 울리더라구요.
▶ 또 눈빛이 허여멀겋고 황색을 띄며, 입술이 위로 말려 오른듯하고 이가 입술 밖으로 나와 있고, 말하는 소리가 힘이 없어 보이며, 걷는 모습이 어지러워 보여도 40전에 가족을 울리더라구요.
▶ 내가 경험한 것은 아니나, 듣는 말에 의하면, 두 눈빛이 빛이 없고, 아울러 두 귀가 대단히 내려 붙은 사람도 조사(早死)한다던데요.
▶ 눈에 힘이 쭉 빠진 것 같고, 목소리가 맥없이 자주 끊어지면, 그들도 역시 조사(早死)한다는군요.
▶ 그런데 입술이 말아 오른 것은 죽음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예시라고 하더군요.
▶ 눈이 허여멀겋게 되고, 힘이 없어진 때는 앞으로 약 1 내지 2년 정도 밖에 남지 않았다는 뜻으로 봐도 어긋남이 없다는군요.
▶ 책에서 읽은 것인데, 코가 심하게 낮고, 콧대가 바르지 못함은 장수하지 못할 상으로 돼 있습니다.


<대개 보니 이러한 분들은 가난하데요.>
▶ 대개 살펴보면 이러한 여성은 빈한(貧寒) 합디다.
▶ 찢어지는 듯한 갈라지는 목소리를 내면서 가슴이 바라지고, 궁둥이가 불거져 나와 있고, 이 속이 검은 사람은 한평생 고생이 많지요.
▶ 대단히 작고 왜소한 생김새에, 엉크러진 머리털에 행동이 불안전한 사람은 덧없는 한심한 인생을 산다.
▶ 걷는 모습이 흉하게 보이는 사람은 빈궁에서 헤어나지 못하며, 집도 안정되지 못하다.
▶ 등이 깎여 내린 듯하고 허리가 삐뚤어진 사람은 출생부터 가난하고, 고생이 겹치게 된다.
▶ 다리는 큰데 손과 발이 짧은 사람은 항상 남에게 고용되어서 생활을 한다.
▶ 다리가 길면서 궁둥이가 뒤로 나온 사람은 평생 가난하다.


<이러한 분들은 부귀의 여성상>
▶ 행동과 태도가 침착하고 위엄이 있어 보이고, 점잖은 위풍에 말할 때나 웃을 때도 상냥하고, 음성은 구슬을 굴리는 듯하며, 한결같은 꾸준한 점잖은 기분이 감돌면, 고관댁 부인이 분명하지요.
▶ 눈빛이 영롱하고, 검은 눈동자와 흰자위가 뚜렷하고, 풍부한 머리털과, 부드럽고, 토실토실한 손과, 투명한 음성을 가진 여성들은 어진자(賢者)의 부인 상이다. 이들은 자손도 귀자를 둔다.
▶ 앉아있는 몸 모양이 뜸직하고, 서서 걷는 모습도 점잖고, 이마가 둥글며, 머리털이 많은 사람은 기품이 있는 상으로서 대단히 좋은 가정이나 남편 복이 있으며, 자손의 복도 좋다.
▶ 몸이 갖춰 고르고, 머리가 아름답고 검은색을 가지며, 산근과 인당이 빛이 나는 사람은 좋은 남편을 얻는다.
▶ 허리가 굵고 등이 둥근 사람은 복이 있는 상으로 대개 직위가 높아지는 남편을 얻게 된다.
▶ 피부가 부드럽고 윤이 나면서 몸에서 향내가 나는듯한 여성은 보통여인네 들과는 달리 고위 관료의 부인이나, 임금의 부인의 상으로 의심이 없다.


<추한 여성상의 아홉 가지>
(1) 음부의 털이 곱실거리는 것은 자손을 불행하게 만든다고 전설 같이 돼있다.
(2) 눈이 나온것은 관상학상에서 여러가지 흉한 일을 꾸밀 수 있는 기회를 가진다고 돼 있다.
(3) 양쪽의 눈섭이 연결되어 있으면, 빈궁을 초래할 상이라고 돼 있다.
(4) 머리털이 어지럽게 된 것은 천한상이다.
(5) 높은 광댓뼈에 상이 추해 보이면, 남편을 불행하게 한다.
(6) 여성의 상에서 인후가 나오면 본인이 흉사를 한다.
(7) 품위가 없이 걸음을 걷거나 뛰어 오르는 듯하게 걷는 여성은 빈한하고 천하다.
(8) 콧등이 층이 있으면, 남편을 이겨야 속이 시원하다.
(9) 목소리가 남성적이면 경우에 따라 재혼의 상으로 본다.

위의 조건들은 통계상으로 확률이 높으니 남자들이 결혼할 때 참고하면 어떤지요!


<아홉 가지 아름다운 여성상>
(1) 걸음걸이가 조용하고, 앉을 때에도 온순하게 앉는 여자.
(2) 피부가 아름답고 고우며, 향기를 품는 듯한 여성.
(3) 말 소리가 작으마 하고, 음성이 부드러운 맛이 있고, 상쾌한 음성을 소유한 여성.
(4) 웃는 얼굴이 우아스럽고, 천하지 않으며, 요염하지 않으며, 웃을 때 입을 크게 열지 않는 여성.
(5) 손가락이 가늘고, 손 바닥의 살은 두터우며, 힘줄이 가늘고 똑똑하게 실과 같이 나타나 있는 여성은 귀한 상이다..
(6) 눈섭이 길고 눈이 아름다운 여성.
(7) 입술이 붉고 다물고 있으며, 이가 흰 여성.
(8) 뼈가 가늘고, 피부가 보드럽고, 피부가 연한 윤기가 흐르는 여성.
(9) 머리가 둥글고 이마가 편편한 상의 여성.

이와 같은 여성은 대체적으로 미녀의 상이고, 여성적인 상에 빠지지 않는 동양적 여성의 미를 갖춘 상으로 본다.

 
 
출처 : 관상과 성향으로 보는 운  - cafe.daum.net/dur6fks
Fun 이전 현재페이지1 / 116 Fun 다음
Fun 이전 현재페이지1 / 116 Fun 다음
© 원제역학연구원

select count(*) as cnt from g4_login where lo_ip = '3.140.186.206'

145 : Table './wonje2017/g4_login' is marked as crashed and should be repaired

error file : /m/bbs/board.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