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보기 목으로 본 성격 파악
목은 머리와 몸통을 연결하는 부분으로 일곱개의 뼈로 구성되어 있다.
ㅇ.목이 긴형
긴 목 만큼이나 자존심이 강한 타입. 자신의 남자친구가 한눈파는 것을 절대 용납 못하며 혹여 그러한 일이 발생했을경우, 질투의
화신으로 돌변하는 질투심 강한 스타일
ㅇ.목이 짧은형
대체적으로 마음이 넓고 이해심 많은 타입. 질투심은 조금 있으나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이므로 결국은 용서하고 받아들이는 타입임.
ㅇ.목이 가는형
귀여운 의심쟁이 타입,언제나 남자친구에게 애교를 부리며 어리광을 부리는 타입.그러나 자신의 남자 친구가 자신을 대하는 태도가
달라 진다거나 조금만 변해도 금방 알아차리고 혹시나 다른 여자가 생긴 것이 아닌가? 라는 의심많은 스타일
ㅇ.목이 굵은형
질투라는 단어를 모르는 타입. 사소한 것에는 전혀 신경을 쓰지 않는 스타일. 심하게는 자신의 남자 친구가 바람을 피웠다고 해도
개의치 않는 대범(?)한 스타일로 좋게 말하면 집착이 없는 담백한 스타일.
.당신이 생각할 때 일반적으로 좋은 목소리란 무엇이라고 생각합니까?
.사람을 끄는 부드럽고 마치 흑백 영화에 나오는 성우와 같은 목소리입니까?
.아니면 특이하면서도 사람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목소리라고 생각합니까?
목소리로 보는 좋은 관상은 무조건 크고 우렁찬 목소리가 좋을듯 싶으나 사실은 소리가 크다고만 해서 좋은 것은 아니다.
크면서도 어조가 맑고 윤기가 있어야 좋은 목소리다. 요즘 세상 좋아요. 목소리로 머꼬사는 사람들이 많아서.. 가수.성우.골라골라♬..
ㅇ.남자의 목소리
목소리 큰 사람이 대우받는 세상이다라는 우스갯 소리가 있지만 작은 거 보다야 큰 것이 좋은 것만은 분명하다.
즉. 서로가 언쟁이 있을 때 "목소리 큰 사람이 제일이다"라는 말도 있다. 구케의원들도 그렇고, 차량 접촉 사고시 목소리가 크면 왔따였다.
하지만 너무 큰 목소리는 장래의 운을 하강시키는 역할을 할 수도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ㅇ.여자의 목소리
너무 얇아도 또 너무 굵어도 안된다
특히 약간의 중성적인 목소리를 내는 여자는 음탕하다고 여긴다. 나는 좋은데?...
여자의 목소리가 둔탁하고 윤기가 없으면 남편과 자식에게 사랑을 받지 못한다. 그러나 허스키카수 되면 돈 마니 번다.
출처 :그대가 머문자리 원문보기▶ 글쓴이 : 세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