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 바꾸기#2

신체 부위별로 보는 관상법 - 코

초인 | 2017-10-07 09:06:36

조회수 : 1,330

크게보기 코모양에 의한 운세판단
 
코 모양은 사람의 얼굴중 가장 가운데에 있는 신체 일부 중 하나이다. 코모양 또한 사람마다 가지각색 이지만 어느 정도는 일정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콧구멍은 사람이 숨을 쉬는 가장 중요한 통로이며 이 통로가 드러나는 사람의 경우는 쇠경(衰境)이 되면 지독한 외로움과의 싸움을 해야할 상이다.  코 끝의 살이 딱딱한 사람은 하는 일이 번창하여 가정외적으로는 성공할지 모르나 화목한 집안을 이루기가 힘들다.
비량(鼻粱)이 곧고 바르면 그 사람은 가정을 평온하게 하는 힘이 있으며, 평범하지만 점점 부를 축적하는 상이다.
반대로 비량(鼻粱)이 곧지 아니하고 일그러져 있으면 외로움을 탈 것이며 재산(財産)은 많이 모으면 많이 모으는데로 탕진하게 되는 상이므로 이러한 상의 경우 재산(財産)은 비록 조금 모으더라도 절약하는 마음을 항상 가져야 노년이 되어 극심한 고독을 면할 것이다.
코가 작으면 가난한 사람이 많고 코가 크면 금전적인 여유와 자신의 기술(技術)을 이용하여 많은 부를 축적할 상이다. 
코가 크면 거시기도 커서 좋다고 하는데, 코 크게 하는 수술을 해야겠네요.
할 일 없는 사람들이 만들어 놓은 것 같음. 과학적으로 코가 크면 공기(산소)를 많이 마시어서 장수한다는 근거를 내 놓아야지 너무 한심타!..
 
 
출처 :그대가 머문자리 원문보기   글쓴이 : 세워리
Fun 이전 현재페이지1 / 116 Fun 다음
Fun 이전 현재페이지1 / 116 Fun 다음
© 원제역학연구원

select count(*) as cnt from g4_login where lo_ip = '18.191.34.169'

145 : Table './wonje2017/g4_login' is marked as crashed and should be repaired

error file : /m/bbs/board.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