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의작은별71567
2018-03-19 20:04:33조회수 : 1,786
미국과 고구려의 기상으로 전면전을 필사적으로 펼치는 기상넘치는 북한 북쪽전사들!!!
응 그딴거 없어.
전쟁 개전 한 시간 후 입벌린 북한애들은 앞이 보이지도 않는 상황에서 옆에 피떡이 되어버린 동무들을 보며... 와? 이게 전쟁이었어? 우리 이정도로 상대가 안됐나? 정신력으로 극복 가능한거 아니었어? 침을흘리며 미쳐버리겠지.
이순신장군 거북선 보는 일본군대보다 충격 x'10000베' 먹을거야.
전쟁은 고대전쟁이나 현대전쟁이나 심리적인게 전세의 80% 이상을 결정하는데 북한군은 아직 실감을 못하고 세뇌하는 공산당 말 안에서 상상중이겠지.
미국이 만든 다리로 걷는 로봇봤냐?
프로펠라기 기름없어 수령님과 공군조종사들이 모여 율동으로 전술훈련하는 북한군 입장에선 외계인 그 이상일거다. 왜냐하면 사막의 폭풍작전때 미국이 신무기체계를 많이 선보이고 팔아먹었거든.
이라크전때 이라크 육군전력이 북한보다 훨씬 더 현대적이고 강했다는건 알겠지? 북한이 더 세다는 개소리하는 인간들도 있지만 50년대 이후로 계속 세계그지순위 3손가락 안에 드는 이차대전무기 최다보유자 북한이 석유 3대 생산국 무기체계에 어따 비비나? 다만 산지가 많은 지형적 장점에 기댈뿐이지. 미국이 볼때 북한은 그냥 딱 좃밥이지.
그런 이라크군이 단 3주만에 털렸고 그 나마도 초반 몇일 동안 공습후 그 이후엔 소탕전이었지 그게 전쟁이었냐? 20만인가 투입해 20명인가 죽고 이라크군 30만인가 죽었는데... 비율상 전쟁사가 아니라 사고사 수준이지. 그게 1990년도 이야기.
우리민족끼리 니미 육갑은 하지만 막상 전쟁나면 미국이 아니라 한국에 포탄 퍼붓겠지. ㅉㅉ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