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정수기를 구매하여 사용하다가 일어난 일
입니다 너무 어처구니가 없어 화가나고 분해서
다시는 이런일이 일어나서는 안되며 소비자들의 피해를 발생시켜서는 안된다는 마음에 이글은 올립니다. 그리고 sk전문상담원의 일체의 사과도 없고 그저 서비스팀에 연락한다는 내용만 얘기할뿐.
말도 안되는 대처에 sk전체에 대한 강한불신과 불매운동까지 벌이고싶은 마음입니다.
*내용인즉 작년 2017년 10월 25일에 sk매직 업소용 제품을 구매설치 하였으며 이글을 쓰고 있는 현재
2018년 3월 5일까지 필터교체 관리가 이루어지지
않는 상황입니다 정수기의 필터교체를 해야하는 이유는 다들 아시겠지만 소모품이자 필터기능을 상실한 상태이기에 정확한 날짜를 정해놓고 그 기한을 넘기지 않는것을 원칙으로 하는것입니다
다른제품도 아니고 직접 몸속으로 들어가는 식수를
여과하는 제품인데 미비한 sk정수기 김해 담당지국과 상담원쪽에 큰 배신감과 불신만 듭니다
참고로 저희 업장에 오시는 손님들이 임산부도
계시고 초등학생 부모를 두신 고객분들도 많이 오시는데 만에 하나라도 이후에 정수기로 드신 물로인해 안좋은 얘기가 들릴까 걱정입니다
그리고 저희 영업장의 건물이 등기부등본상
1960년으로 되어있는 건물인데 수도배관의 노후상태는 생각하기도 싫으며 그 배관에서 여과되지 않은채 마신 그 기간동안은 생각만으로도 아찔합니다
***여기서 중요한건 제품을 구매할당시 고객 전화번호가 잘못 기재되어 수차례 연락하였지만 연락이 닿을길이 없었다라고 김해지점에서는 핑계를대며 둘러대었는데 그럴거였으면 최초 sk상담원에게 확인차 전화를 했을때 저의 이름과 주소로 검색이 되어야
맞는것인데 아무런 고객정보를 찾을수 없다고 sk상담원측은 얘기하더군요 또한 sk정수기 김해지점에서도 필터기한이 종료되어 사용을 할수없을 상태였다고 한다면 해당주소로 찾아가서 한번쯤은 확인을 해볼법도 한데 보름이 넘는 기한동안 일체의 연락이나 우편물은 없었습니나 참고로 저희 업장은 김해의 번화가에 위치한 가게인지라 지나다니는 동안에도 얼마든지 닿을수있는 접근 용이한 지역이라는겁니다
SK상담원측과 김해지점의 서로 다른 입장표명과 책임 떠넘기기 고객서비스를 대하는 대처능력에 있어 저는 빵점이 아닌 마이너스 1000점을 매기고 싶습니다 이런 글을 올린다고해서 무조건적으로 저의 얘기를 믿지 않으시는 분들도 계실걸로 압니다
하지만 저는 저의 하나뿐인 아내와 아들 딸들이 아무 이유없이 병들고 아파하는것은 억울한 일임을 밝히고 싶었던것입니다.
sk매직 정수기측은 고객정보 누락과 서비스 대처능력쪽에 대하여 더욱 더 많은 노력과 투명한 업무처리 능력을 갖추어 줄것을 고객의 한사람으로써 질책하고 요청하는 바입니다.